Service

유지보수

개요

데이터로직스는 변화하는 유지보수 패러다임에 맞춰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합니다.

  • ITSM 기반 유지보수 서비스
  • H/W, 상용S/W 통합 유지보수
  • 응용시스템 유지보수
  • 장비 중심 관리에서 업무와 서비스 관리 중심으로의 변화된 패러다임을 유지보수 체계에 반영합니다.
  • 개별 장비 관리와 함께 통합 관리 측면에서의 추가적인 응용개발 및 방향성 제시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데이터로직스 사용자 서비스 요청(SR)관리 체계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응용 시스템 유지보수 Needs를 관리합니다.

ITSM 기반 유지보수 서비스

선전 ITSM 기반 유지보수 체계 구축으로 IT유지보수 효율성 향상

DATALOGICS ITSM 방법론

세부내역

  • 데이터로직스의 ITSM 관련 기술이 집약된 DATALOGICS ITSM 유지보수 방법론을 통해 서비스 지원/운영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운영하여 성공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H/W, 상용S/W 통합 유지보수

IT시스템의 최적 상태 유지를 위해 H/W, S/W 통합 유지보수 수행

H/W 인프라 통합 유지보수 구성도 (사례:B기관 예시)

세부내역

  • 데이터로직스는 다양한 인프라 시스템의 아키텍쳐 설계 경험을 확보하고 있어 귀사의 인프라 아키텍처의 취약점을 진단·보완할 수 있도록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더불어, 콜센터 관련 핵심 S/W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어 최적 상태 유지를 위한 Version Upgrade, Patch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데이터로직스는 국내외 유수의 장비 회사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으며 지난 4년간 B기관 고객상담센터 인프라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구축하였습니다.

응용시스템 유지보수

단순SR→일반SR→개발까지 체계적 응용시스템 유지관리 수행

응용시스템 유지보수(SR) 유형

세부내역

  • 데이터로직스는 사용자 서비스 요청(SR)의 수준을 고려하여 단계별 대응 방안을 제시합니다.
  • 단순 서비스 요청 단계는 ID/PASS 등 권한권리에서 단순 작업 및 사용 문의 등을 처리합니다.
  • 사용자 편의성 개선등의 다양한 요구사항은 일반 서비스 요청 단계에서 대응하여 처리합니다.
  • 위 두단계의 처리로 해결 불가능한 서비스 요청(SR)에 대해서는 신규 개발 및 수정 등을 통해 신규개발 요청 단계에서 대응하여 처리합니다.